치주질환 예방에 스케일링 연말까지 연 1회 보험적용

만 19세 이상 건강보험 적용 구강건강 예방에 스케일링 연1회 꼭 받으세요!

잇몸뼈 소실이 심한 환자분들의 경우 임플란트가 어렵지만,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을 통해 임플란트가 가능하도록 하는 다인치과 입니다.

오늘 코로나19 확진자가 더욱 늘었는데요.

예방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랄께요!

벌써 연말이 다가 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스케일링을 받으셨겠지만, 여전히 스케일링을 안받으신 분들도 많으실 듯 합니다.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구강위생 관리에 꼭 필요한 부분이 스케일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잇몸이 붓고 피가나는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기적인 스케일링을 받아 치주질환 예방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치아건강 예방

우리는 매일 음식을 섭취하기 때문에 양치질도 그만큼 자주할 수 밖에 없습니다.

양치질을 꼼꼼하게 잘 닦는 것이 중요하다고 항상 말씀드렸지만, 양치질 만으로는 치아와 구강위생관리에 한계가 있습니다.

때문에 치실과 치간칫솔 사용을 권장 드리고 더블어 스케일링을 정기적으로 하시라고 말씀드리는 이유 입니다.

치아 표면에 음식물이 미세하게 끼인 경우 세균의 번식이 확산 되기 때문에 또 이러한 세균과 점점 치태, 치석이 늘어나게 되면 더더욱 세균 번식에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에 양치질과 치실 치간칫솔로 구강위생을 지키는데 한계가 있다는 점 입니다.

때문에 스케일링을 통해서 구강위생을 지키는 필요성이 있으며, 연 1회 보험적용이 되기 때문에 큰 비용 없이 구강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연 1회 보험적용이 되며 연말이 다가온 지금 많은 분들이 스케일링을 하시려고 예약을 하시는 경우가 연말이면 반복되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치과-과장광고

아직 보름 정도 기간이 남아 있는데요.

보험적용 스케일링을 미루다 놓치게 되면 내년에 다시 1회 보험적용이 가능하지만, 올해 기회를 놓치게 되면 손해겠죠!

되도록 빠른 시일에 연말까지 스케일링 받으시기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