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보험적용 연 1회 1만 5천원 가량! 최소 연1회라도 가까운 치과에서!

인천논현동치과 다인치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스케일링을 잘 받고 계시겠지만 방치하고 계신분들도 상당한 듯 합니다.

치석제거를 꼭 필요하다고 느끼는 시점은 치아에 이상이 생겨 신경치료 또는 발치를 한 후에 후회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스케일링을 잘해야 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시곤 하는데요.

성인의 경우 연 1회 스케일링은 보험적용이 되는 만큼 꼭 치아건강을 위해서 스케일링을 가까운 치과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치아건강 예방

스케일링은 치위생사들이 치과에서 치아건강을 예방차원에서 하는 것으로 치아와 치아틈 사이에 생긴 치석제거를 하는것입니다.

치석이 너무 많은 분들은 2회로 나눠서 할 정도로 너무오랜기간 방치되어 치과방문을 할수 밖에 없는 상황에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분들 중 보통 치아가 시리거나 통증이 있어 방문하게 되는데요.

치아를 살리기 위해서 신경치료를 하시게 되면서 스케일링을 왜 해야하는지를 몸소 느끼시고 그다음 부터 신경을 쓰시는 경우가 많은 듯 싶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이번주 신경치료 받으신 환자분 중에 계셨기 때문인데요.

신경치료를 받으시면서 크라운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되면서 비용부담과 5년 이상 스케일링을 받지 않고 있다가 이렇게 된것 같다고 많이 후회하시는 모습을 보고, 다시한번 치아건강과 예방에 대해 설명드리게 되었습니다.

치과-치료

스케일링 자체를 별것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치아건강에 아주 중요합니다.

이렇게 스케일링을 통한 치석제거는 약 20분이면 충분한 만큼 1년에 20분만 가까운 치과를 방문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꼭 다니던 치과에 가실 필요도 없습니다.

시간되실때 미리 치과에 되도록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시간절약되 되니 사전에 전화예약을 통해서 스케일링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치아건강을 위한 예방에 연 1회 보험적용되는 스케일링 꼭 받으시라고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인천논현동치과 다인치과  | 치아건강 예방 스케일링 연1회 보험적용 연 1번만이라도 꼭! ©  NAVER Corp.

Translate »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