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술을 다인치과에서

인천 오늘날씨 폭염주의보 발령 온열질환 주의

인천 오늘날씨 폭염주의보 발령 온열질환 주의

서울 올해 첫 폭염경보, 인천 폭염주의보 발령! 무더위속 온열질환 안걸리도록 주의필요!

 

안녕하세요.

인천논현동치과 다인치과입니다.

어제까지는 낮에는 더워도 밤에는 살만했는데 오늘부터는 더이상 그렇지 않을 모양입니다.

오늘 밖에서 근무 하셔야 하는 분들 참고 하시기 바랄께요!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해서 내용을 정리했었는데요.

이렇게 빨리 폭염주의보가 발령될 줄은 예상 못했습니다.

그래도 폭염이라면 다음주 이상 지나야 하겠지 했는데 요즘 날씨는 정말 알수가 없는 듯 합니다.

인천-폭염주의보

올 장마와 폭염으로 봤을때 날씨를 보면 동남아 해외여행을 다녀왔을때의 날씨가 자꾸 연상이 됩니다.

갑작스런 폭우 소나기 그리고 높은 습도 그리고 다시 뜨거워지는 날씨가 그러한데요.

옛날 우리가 자라던 우리나라의 날씨는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동남아시아의 아열대성 기후가 맞을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에 사람들이 민감해야 하는 것은 각종 먹고 사는 문제와도 연관이 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우리나라의 날씨에 대해서 조금더 깊이 생각하고 전략을 짜야 할 듯 싶네요.

무더위속-물대신-아이스커피

내용이 이상한쪽으로 흘러갔는데요.

오늘 인천의 폭염 주의보가 발령되었지만 최고 32도의 낮기온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폭염의 기준을 33도로 지난번 말씀드렸는데 전국적인 더위로 인해 국민안전처에서 발령한듯 싶습니다.

이렇게 무더운 폭염의 날씨에서 주의할 사항들이 여러가지 있는데 국민안전처의 폭염에 대한 국민행동요령을 소개하고 있고, 온열질환과 같은 질병상식등의 내용정리가 되어 있는 우리동네 소식지 인천논현동의 사이트에서 전하는  가정에서 그리고 밖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꼭 폭염 대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특히나 아이들과 어르신들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폭염이 주는 위험성에 대해서, 카페인 음료자제등을 말씀드렸으니 참고하시고 잘 챙겨주시기 바랄께요!

오늘은 인천 날씨 폭염주의보 발령으로 인한 대비와 행동요령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뼈이식수술-2 임플란트-무상보증 대표원장이력-바로가기

 

고난이도-시-유의사항 다인치과-이용-안내

다인치과-고난이도수술-상담

댓글 달기

top
Translate »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