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술을 다인치과에서

아트센터 인천 콘서트홀 시범공연 출연 및 무료 예매 안내

아트센터 인천 콘서트홀 시범공연 출연 및 무료 예매 안내

아트센터 인천 콘서트홀 시범공연 I 

브라소닛 재즈 빅밴드 콘서트 Feeling Good with 크리스 & BMK

 아트센터-인천

공연신청안내

– 티켓가격: 무료

– 신청방법: http://onoff.mx/155953 2018.10.19.(금)부터 접속 후 신청

– 매수제한: 1인 4매

– 문 의 : 아트센터인천 (032-453-7700)

 

티켓수령안내

– 공연 당일 공연장 2F ‘매표소’에서 사전신청하신 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좌석권을 배부해 드립니다.

– ‘매표소’는 공연 1시간 30분 전에 오픈됩니다.

– 예매자 이름과 휴대전화 뒷번호를 제시하시면 좌석권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소개

* 브라소닛 빅밴드

브라소닛 빅밴드는 2015년 12월에 창단된 재즈 빅밴드로 선율을 연주하는 색소폰(알토2, 테너2, 바리톤1), 트럼펫, 트롬본, 리듬을 연주하는 피아노, 베이스, 기타, 드럼 퍼커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까지 훌륭한 연주가 뒷받침된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흥분에 찬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여러 장르의 음악을 조화롭게 혼합하여 연주하며 구성이나 장르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이번 무대에서 함께하는 소울 국모라 불리우는 보컬리스트 BMK는 국내 가요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소울의 대가로 현재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 BMK

* 크리시

아트센터 인천 콘서트홀 시범공연 II 

최수열 & 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초청공연

 

공연신청안내

– 신청방법 : 2018. 10. 25(목)부터 www.home.artcenteric.or.kr통해 선착순 예매 가능

– 매수제한 : 1인 4매

– 내 용 : www.home.artcenteric.or.kr 접속 후 회원가입 → 로그인 후 좌석예매

※ 유의사항 : 신청자가 많을 경우 선착순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문 의 : 아트센터인천 (032-453-7700)

티켓수령안내

– 공연 당일 공연장 2F ‘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권 받을 수 있습니다.

– ‘매표소’는 공연 1시간 30분 전에 오픈됩니다.

– 예매자 이름과 예매번호 또는 휴대전화 뒷번호를 제시하시면 좌석권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소개

* (사)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Korean Chamber Orchestra, 구 서울바로크합주단)

Korean Chamber Orchestra(KCO)는 2015년 창단 50주년을 맞으며 KCO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세계무대에서 활발히 연주활동을 하는 우리나라 대표 오케스트라로 인정받고 있다. KCO는 세계적인 거장 작곡가 크시슈토프 펜데레츠키(Krzysztof Penderecki)와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욱이 예술고문으로 있다. 1999년 파리 유네스코 회관, 2000년 미국 뉴욕 유엔 본부에서의 공연을 통해 ‘유엔 공식 평화의 실내악단’으로 지정받았으며 지금까지 총 국내외 638회가 넘는 공연을 소화해냈다. 바로크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파토리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총 17장의 CD를 발매함으로써 한국 레코딩의 수준향상과 클래식 인구 저변 확대의 선봉에 서왔다.

* 최수열 l 지휘자

최수열은 2017년부터 부산시립교향악단의 예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창의적인 프로그래밍 감각과 현대음악에 대한 탁월한 재능을 지녔다고 평가받고 있는 지휘자다.

그는 취임과 동시에 국내 악단으로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3년에 걸친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교향시 전곡 사이클을 시작, 이를 통해 부산시향이 가진 능력과 매력을 단원들과 함께 최대치로 이끌어 낼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와 드레스덴국립음대에서 지휘를 공부한 후, 세계적인 현대음악단체인 독일 앙상블 모데른이 주관하는 아카데미의 지휘자로 프랑크푸르트에서 활동했으며, 이후 서울시향의 부지휘자로 3년간 일했다. 이 외에도 2013년부터 5년 동안 성남아트센터의 마티네콘서트의 음악감독 겸 지휘자로 무대에 올랐고, 2018년부터는 롯데콘서트홀의 기획시리즈 ‘최수열의 고전두시’를 이끌고 있다.

 

* 손민수 l 피아니스트

2006년 캐나다의 호넨스 콩쿨에서 한국인 최초로 호넨스 프라이즈와 함께 1위로 입상하여 국제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한 피아니스트 손민수는 이어진 독일 11개 도시 순회연주, 캐나다와 미국의 주요 콘서트홀과 페스티발 데뷔 연주들을 통해 음악적 지성과 시적 비전을 겸비한 연주자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독창적 해석과 폭넓은 레퍼토리를 바탕으로 북남미를 비롯해 유럽, 중국과 이스라엘 등지에서의 초청연주회를 통해 평단과 청중들의 꾸준한 호평을 이어오고 있다.

2010년부터 미시간 주립대학의 교수로 재직해오면서 미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해왔으며, 2015년부터는 모교인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초빙되어 후진양성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한편, 베토벤 서거 190주년을 맞는 2017년부터 피아노 소나타 전곡 연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뼈이식수술-2 임플란트-무상보증 대표원장이력-바로가기

 

고난이도-시-유의사항 다인치과-이용-안내

다인치과-고난이도수술-상담


*참고내용

내용출처 : 남동구청

출연진 및 공연 프로그램

댓글 달기

top
Translate »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