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술을 다인치과에서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일상습관 차이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일상습관 차이

일상에서 우리가 생각해볼 습관의 차이 <네이버 뉴스 머니투데이 2015년3월 14일 보도 내용>

 

안녕하세요.

인천논현동치과 다인치과입니다.

오늘은 주말이기도 하니 가볍게 스스로에 대한 생각을 좀 해볼 필요가 있을 듯 싶어 네이버 뉴스에 보도되었던 내용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제목에서 보셨다 시피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일상습관 차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하는데요.

2015년 보도되었던 내용이고 이러한 내용들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다인치과에서도 몇번 다룬 내용이기도 합니다.

다시한번 보니 글을 올리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가끔은 자신을 돌아보는 이야기도 필요할 듯 싶어 올려봅니다.

일상습관

<이미지출처 : 머니투데이 –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은 일상습관이 다르다>

먼저 부자와 가난한자의 차이는 돈이 많고 적음의 차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부자라고해서 행복하고 가난하다고 해서 불행한것은 아니라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다만 일상에서 돈이 많으면 편리한 점이 분명 있다는점에서 개인적으로 지금보다는 더 많이 있음 좋겠다는 생각은 분명 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벌어서 부자가 되나 하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겠죠?

추천도서

또 오래전 읽었던 책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주는 것들이란 책에서도 위 내용과 비슷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주요 내용은 부자들이 그냥 부자가 된것이 아니라 이미 부자가 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부자가 된것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 핵심에는 평소 자신의 생활습관이 중요하다고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좋은 습관에 대해 가장 실천하기 좋은 책이라고 하면 브라이언트레이시의 빅토리를 읽어 보시면 동기부여와 목표에 대해 중요하게 이야기 하고 있는 점에서 평소 생활습관과 목표, 동기부여는 당장은 아무 변화가 없지만 시간이 많이 지남에 따라 우리 삶에 많은 변화가 생김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모두 단기간에 이룬 부자도 분명 있겠지만 대부분 부자들 중에는 이렇게 아주 좋은 습관들에 의해 부자가 되었음을 많은 책들과 스토리에서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 현재의 삶 보다 조금은 더 풍요롭게 살고자 한다면 일상에서의 생활습관을 더욱 긍적적인 습관들로 조금씩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겠죠!

10년 후의 자신의 모습에 기대를 하시고 지금부터 조금씩 바꾸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일상 생활습관의 차이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뼈이식수술-2 임플란트-무상보증 대표원장이력-바로가기

 

고난이도-시-유의사항 다인치과-이용-안내

다인치과-고난이도수술-상담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일상습관 차이” 댓글 : 1

  1. […] 부자와 가난한자의 생각과 행동의 차이를 통해서 자신을 돌아보는 것 […]

댓글 달기

top
Translate »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