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술을 다인치과에서

다인치과 논현 2동 어르신 위한 꽃꽂이 자원봉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만든 꽃꽂이 만들기 봉사활동 참여

 

안녕하세요.

잇몸뼈 소실이 심한 환자분들의 경우 임플란트가 어렵지만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을 통해 임플란트가 가능하도록 하는 다인치과 입니다.

지난 목요일에는 논현 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꽃꽂이 만들기 자원봉사활동이 있었습니다.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여러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준비 했지만 결국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어르신들과 대면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 때문에 봉사자들이 모여 어르신들께 꽃꽂이를 통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봉사활동이 진행 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완화 되었지만, 여전히 어르신들에게는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노인정은 폐쇄된 상태로 어르신들과 함께 무언가를 할 수 조차 없기 때문에 직접 만들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날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님들과 논현 2동 행정복지센터 동장님, 주민자치위원장님, 남동구 구 의장님이신 임애숙 의원님도 바쁘신 와중에 어르신들 건강에 도움이 되는 꽃꽂이 봉사에 함께 해 주셨습니다.

아이다움봉사단_10월 꽃꽂이 자원봉사 (2)

봉사단 10여명 이상이 함께 참여 해 주셨고 앞서 말씀드린 지역 관계자 분들까지 함께해 주셨는데요.

모두 처음 만드는 꽃꽂이 였지만, 강사님께서 너무나 잘 설명 해 주시면서 오히려 만드는 봉사자 분들이 힐링이 되는 봉사시간 이었습니다.

정말 자원봉사활동이라는 것이 다양합니다.

평소 지역 환경개선을 위해 봉사했던 것과 기금 마련을 위한 여러 봉사, 연탄나눔 봉사, 기타 등등 참여해 왔지만 이번 봉사활동은 또다른 느낌의 자원봉사 였습니다.

아무튼 준비하고 만들고 정리하는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모두가 즐거운 맘으로 함께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꽃꽂이는 20개를 만들어 논현 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은 꾸준하게 계속 이어질 예정 입니다.

마지막으로 계속되는 코로나19 예방에 모두 함께 힘써 주시기 바랄께요!

댓글 달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