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서창동 등 남동구 코로나19 예방 자원봉사 참여

잇몸뼈가 없는 환자분들이 고난이도 임플란트 뼈이식 수술을 통해 임플란트가 가능하도록 하는 다인치과 입니다.

지난 3월 후반 부터 4월 7일을 마지막으로 남동구에서는 코로나19예방 자원봉사를 실시 하였습니다.

아이다움 봉사단 소속으로 이번 방역 자원봉사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있는 상황에서 방역은 남동구청에서도 보건소에서도, 각 동에서도 할 곳은 많고 기존 해야할 업무에 더해 방역까지 최근 일선 공무원들의 업무 피로감은 상당한 상태였습니다.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이러한 부분에 아이들이 다니는 어린이집을 중심으로 방역을 해 주게 되면서 남동구청과 동에서 상당히 반기는 상황 이었습니다.

방역 자원봉사를 몇일 해보니 정말 힘들었던 만큼 각 동별 모든시설에 방역을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는 점을 몸소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이다움 회원 10여명 이상이 함께해 7개 지역의 어린이집 및 다중이용시설 방역을 하였습니다.

저희 다인치과는 논현 2동 논현고잔동, 남촌도림동, 서창동 등 아이다움 회원님들과 함께 방역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논현 2동에서 논현역 대형 상가 등 다중이용시설 방역도 함께 했었습니다.

방역을 하게 되면 혹시나 무슨 확진자가 발생해서 그런건지 하는 분들이 계시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고맙다고 하시더라고요.

또 동에서는 동장님 이하 주민자치위원장님, 담당자 분들이 함께 방역을 하기도 했습니다.

주요 업무 외에 방역까지 책임저야 하는 동 직원들은 무척 힘들 수 밖에 없는 기간이라는 점에서 보람된 방역활동 이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뉴스 내용이니 원본 참고하실 분들 링크 참조하시기 바랄께요.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임플란트 다인치과 | 남동구 7개동 코로나19 예방 방역 다인치과 자원봉사 실시 ©  NAVER Corp.

Translate » 번역